■수료식 & 자격증 교부식 & 팬싸인회 성료

홈 > 샘문평생교육원 > 민간자격증 게시판 
민간자격증 게시판

■수료식 & 자격증 교부식 & 팬싸인회 성료

최고관리자 0 2,175 2020.10.05 23:17

  © 이정록

 

 SAEMMOON NEWS

 

 

▣ 수료식 & 자격증 교부식, 팬싸인회 성료 ▣

      <샘문평생교육원 문예대학>

 

 2020년 9월 27일 청명한 하늘이 가을스러운 화창한 일요일

 샘문평생교육원에서 시창작학과, 시조창작학과, 시낭송학과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전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경제적 침체 속에서 움츠리고 있는 중에도
샘문학 (샘문)에서는 <국내 교육기관 최초><온라인, 오프라인 동시교육 강의>
<대면/ 줌_양방향 대면 동시수업>을 할 수 있도록 학교와 이정록 원장님, 교수님들의 가열찬 노력으로, 수강자들의 열정으로 수료를 성공리에 마치고 수료를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 얼마나 뜻깊고 아름다운 결실입니까?

 

 이날 7명의 시창작학과, 시조창작학과 수료자 (시창작가 : 표시은, 이연수, 김영운, 윤미화, 이인영, 김순미, 박동희) 와, 9명의 시낭송학과 (시낭송가 : 박선녀, 표시은, 오희석, 인정희, 권숙희, 조순자, 이인영, 서금수, 서태연) 수료자가 수료증을 받았습니다
그 어느 학기보다 의미있는 수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를 축하해 주시고자 힘들고 바쁜 시간 내어 와주신 이진호 샘문학의 고문이자 문예대학 석좌교수, 천둥문학 회장님이신 이진호 박사님, 한경동 시낭송학과 주임교수님, 심종숙 시창작학과 지도교수님, 고이순 학장님, 샘문학의 오호현, 모상철, 오연복, 송영기 부회장님, 강성범 편집이사님, 조애리 시화국장님 멀리 울산과 부산에서 달려와 주신 김동철 시창작학과 조교수님, 남미숙 시낭송학과 지도교수님, 그리고 축하하러 함께 와주신 지인과 가족 등 50여분에 축하를 받았습니다.

함께 자리하지 못하셨지만 화환을 보내주신 추원호 자문위원님 덕분에 행사장이 더욱 빛났습니다.

 
[제 1부]

 샘문의 관리 & 편집국장 장지연의 사회로 시작된 1부 행사는
개회선언과 국민의례에 이어, 샘문평생교육원 원장이시며, 샘문학 회장, 대림대학교 주임교수이신 이정록 원장님과 이진호 교수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어서, 각 학과 교수님들의 강좌현황보고 및 축사가 있었으며, 수료식장에 가득 퍼지는 긍지와 자부심이 따뜻하게 전해졌습니다.


샘문을 위하여 함께 고민하고 노력과 열정을 보내주시며 활동하시는 분들의 학과별 위촉, 임용, 임명장 및 데뷔 인증서 수여식을 끝으로 1부 순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음은 수여자분들의 명단입니다.

 

 김성기/ 홍보, 미디어 총괄고문 위촉
 심명구/ 취재본부 대기자 임명
 심우종/ 홍보대사 임명
 한경동/ 시낭송학과 주임교수 임용
 권숙희/ 시낭송학과 지도교수 임용
 전미녀/ 시낭송학과 지도교수 임용
 김동철/ 시창작학과 조교수 임용
 표시은, 이복동, 박지수, 남미숙, 전미녀, 한경동 => 데뷔인증서

 

[제 2부]

2부 순서는 수료자들의 작품 발표회와 제1회 민간자격증 교부식이 함께 있었습니다.
수료식에 참여하신 시창작학 수료자 김영운, 이연수, 표시은, 이인영, 김순미 시인의 자작시 낭송으로 시작된 열기는 낭송학과 수료자들의 멋진 시낭송무대로 열기가 더해졌습니다.

특히 이날 김영운 시인의 신인문학상 수상작 <아버지 자전거>를 김영운 시인이 몸이 불편한 상태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여 낭송을 마치고 나자 장지연 사회자에 요청으로 샘터문예대학 시낭송학과 남미숙 지도교수가 특급 프로 낭송으로 낭송을 마치자 "역시 특급 프로시다"라는 찬사와 함께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권숙희, 박선녀, 이인영, 인정희, 표시은, 조순자, 서태연 낭송가들도 화려한 의상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해지는 시의 감동이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이 모든 멋진 장면은 최병헌 대표가 동영상 및 사진촬영을 해주셨습니다.
편집된 유튜브동영상 및 사진은 다음카페 행사사진방, 행사동영상방 및 샘문학 홈페이지에 곧 올려드릴 터이니 필요하신분들께서는 다운로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제14397호 법률>에 의한 <자격기본법 제17조 제2항>과 같은 법 <시행령 제23조 제4항><제23조의2 제2항>에 따라 <민간자격검정시험 시행> 결과 당당히 합격하여 이번에 탄생한 영광의 <자격증 취득자>들입니다.

<시창작가_2급, 자격 취득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번호 제 2020-000681호)
이인영, 강은주, 김순미, 표시은, 이연수 시인님이십니다.
감축드립니다.

 

<시낭송가_2급, 자격 취득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번호 제 2020-000676호)
이인영, 서태연, 오희석, 박선녀, 표시은, 서금수, 권숙희, 인정희 낭송가님 이십니다.
감축드립니다.

 
[제 3부]

끝으로 제3부에서는 샘문평생교육원의 원장, 샘문학 회장, 대림대학교 주임교수이신
<이정록 시인><네이버>에서 전국서점을 모니터링하여 판매순, 평점순, 가격순에서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여 선정한 <베스트셀러> <산책로에서 만난 사랑> <샘문시선 1009호> 서정시집의

<팬싸인회>로 대성황을 이루었습니다.

곧이어 단체사진 촬영과 다과회를 겯들인 각 학과 간담회가 이어졌고
피로연 및 베스트셀러 축하연은 대흥정육식당에서 오겹살, 삽겹살과 소고기와 반주를 겯들인 식사를 마치고 페회를 하였습니다.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03-31 19:58:32 샘문학 공지에서 이동 됨]

Author

Lv.30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70,400 (20.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Facebook KakaoStory NaverBand